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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작성자 미스글로우 (ip:) 작성일 2018-10-02 조회수 180



무리한 다이어트는

피부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포기를 부르는 극단적 다이어트는 NO!!

체중감량과 피부 두마리 토끼를 잡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과도한 단백질 위주의 식단은 No!

  다이어트하면 단백질 위주의 식단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모든것은 과유불급!

  지나친 단백질 위주의 식단은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독소를 배출하거나,

  체내 독소 농도가 높아지면서 간, 신장 기능이 저하 되어, 안색과 피부 컨티션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피부를 지키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Point!

   5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무기질, 비타민를 골고루 섭취 해야 합니다.

   각 영양소별 다이어트에 적합한 식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탄수화물 : 흰쌀보다는 섬유질이 많은 통곡물 추천!

   ✔.단백질 : 식물성 단백질 두부와 동물성 단백질 소고기 & 닭가슴살 추천!

   ✔.지방 : 맛있고 간편한 견과류 추천!

   ✔.무기질 : 변비로 부터 벗어나게 해줄 토마토 추천!

   ✔.비타민 : 다이어터 잇아이템 아보카도 추천!


3. 운동 중 수분보충 tip!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운동으로 피부건강을 잃을순 없지요.

   이 세가지 팁만 기억하세요!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운동전에는 꼭 메이크업을 지우기

   ✔.운동 중 수분미스트나 진정스킨으로 건조하고 열오른 피부를 식히기

   ✔.운동을 마친 후에는 마스크팩이나 보습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기


미스글로우 다이어트 꿀팁으로

건강한 아름다움 놓치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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