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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터도 먹을 권리가 있다!
작성자 미스글로우 (ip:) 작성일 2018-10-10 조회수 143



굶느냐 먹느냐로 하루에도 수십번씩 고민하는

다이어터들에게 5가지 저칼로리 식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곤약 (0kcal/100g)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대표적인 0칼로리 식품 곤약!
   글루코만난이 장을 깨끗하게 해주어 변비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포만감과 장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2) 토마토 (12kcal/100g)
   비타민과 무기질이 많아 다이어터들에게 사랑받는 토마토
   항산화와 항암효과 뿐만 아니라 100g기준 12kcal로 낮은 열량을 자랑하는 식품입니다.

3) 오이 (10kcal/100g)
   운동이나 등산 후에 수분보충 하기에 좋은 오이!
   칼륨이 풍부하여 체내의 나트륨을 배출하고, 노폐물도 제거해주는 착한 다이어트 식품 입니다.

4) 자몽 (30kcal/100g)
   특유의 쌉싸름한 상큼함으로 매니아층이 있는 자몽!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좋으며, 불필요한 지방을 연소시켜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의 적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선 꼭 먹어봐야겠네요!

5) 셀러리 (12kcal/100g)
  다이어트가 아니더라고 식이섬유가 부족한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셀러리!
  변비해소는 물론 염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생으로 먹거나 즙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은 섭취방법 입니다.
  마요네즈는 찍어 드시면 안됩니다^^!


이상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줄 저칼로리 식품을 알아봤습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과유불급~!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건강한 영양섭취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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