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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쁜 탄수화물? 착한 탄수화물?
작성자 미스글로우 (ip:) 작성일 2018-10-12 조회수 257


지방과의 밀접한 관계때문에 다이어터들에게 홀대받는 탄수화물!

그중에도 나쁜놈과 착한놈이 있다는데…한번 알아볼까요?




잡았다 요놈 나쁜 탄수화물!

체내 흡수가 빨라 혈당이 급혁하게 올라가고 인슐린을 빠르게 분비시켜, 각종 호르몬에 혼란을 야기시켜 체내 지방으로 축적이 되는 나쁜 녀석들!!

심지어 금방 허기짐을 느끼게 하는 훼이크까지…엉엉


- 밀가루, 흰쌀밥, 설탕, 아이스크림, 초콜릿 등등




존재만으로 고마워 착한 탄수화물!

흡수가 느려 혈당을 정상적으로 상승시키고, 인슐린 또한 평균적으로 분비되어 체내에 지방으로 쌓이지 않고 배출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포만감도 길게 유지되게 해주는 착한 녀석!!


- 레몬, 깔라만시, 현미, 메밀, 기타 잡곡, 두부, 채소, 고구마 등등



착한 탄수화물로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해보세요

미스글로우가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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